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촌/경복궁] 오에스떼_ 멕시코/남미 신상 타코 맛집

by 윤뿡이 2021.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뿡이입니다=3

 

요즘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있어서 다니던 헬스장이 아닌 저희 집 근처의 산스장 코스인 사직공원 - 윤동주 시인의 언덕 - 수성동 계곡 코스로 운동을 다니고 있습니다. 몇 달 전부터 동네 전집이 사라지고 공사를 해서 어떤 가게가 들어오려나 하고 생각하면서 지나갔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영업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저희 동네에 새로 생긴 신상 타코 맛집인 오에스떼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오에스떼

전화번호 : 0507-1475-2305

영업시간 : 화 ~ 토 : 11: 30  21: 00 (브레이크 타임 : 15: 00 - 17:00)

              일/월 휴무

주차 : 불가

단체석 : 없음

포장 : 가능 

반응형

오에스떼는 경복궁역에서는 도보로 15분 정도 걸려서, 저는 경복궁역 3번 출구에서 종로 09번 버스를 타고 박노수미술관에서 내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버스에서 내리셔서 내리셨던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남도 분식 맞은편 쪽에 주황 주황 한 가게가 있을 거예요.ㅎㅎ 좌석은 보이시는 데로 여섯 자리 정도 있어서 단체로 오실 때는 약간 힘들 거 같고, 간단하게 요기하고 통인시장에서 길거리 음식을 먹는 조합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 참고로 포장 주문도 꽤 있었고, 포장일 때는 퀘사디아가 치즈가 있어서 타코를 추천하시더라고요.

 


메뉴판

타코(1pc) : 돼지 3.8 / 소고기 4.3

퀘사디아(1pc) : 돼지 4.3 / 소고기 4.8

나초(1pc) : 돼지 5.3 / 소고기 5.8

음료 : 콜라/사이다 2.0 

         하리토스 : 4.5

         맥주 : 6.0~8.5

         데낄라 : 3.5


 

저도 첫 방문이어서 주문방식을 사장님께 여쭤보았더니, 1pc 기준이라 인당 2~3개를 추천드린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타코와 퀘사디아의 차이는 치즈의 유무라고 하셨고, 치즈가 들어있는 게 퀘사디아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2명이 방문해서 퀘사디아 돼지/소고기, 타코 돼지/소고기 총 4개에 탄산 2개(콜라/ 하리토스 망고맛)를 주문시키고 번호판을 가지고 자리에 앉았습니다.ㅎㅎ 오픈형 주방이라 그런지 저희 음식이 조리되는 소리를 들으면서 기다리다 보니 퀘사디아 돼지/소고기가 먼저  탄산음료와 함께 나왔습니다!

 

저는 고수가 화장품 맛으로 느껴지는 1인인데 위에 고수가 올려져 있어서 조금 당황을 하며 동공 지진이 났지만, 사장님이 센스 있게 그걸 캐치하셔서 타코에는 따로 드릴까요?라고 먼저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퀘사디아는 또띠아 안에 모차렐라 치즈가 눌어서? 붙어있는 형식에 돼지나 소고기가 들어있었고, 정체불명의 초록 소스가 뿌려져 있고, 위에 고수가 뿌려져 있었습니다.

 

저는 고수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한 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고수와 타코의 조화가 상상 이상으로 좋아서 놀랬습니다.!!! 고수가 신선해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다음에 갔을 때도 고수를 넣고 먹으려고요!!  퀘사디아를 옆에 보이는 소스에 찍어 할라피뇨와 함께 먹으니 생각보다 매콤해서 치즈의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하리토스라는 음료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ㅠ 다른 음식점에 팔지 않는 음료인 거 같아 추천드려요!

퀘사디아

 

이렇게 한 입을 하고 있는데, 고수를 따로 주신 타코가 등장했습니다~~!!!

타코를 한 입 해보니 생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퀘사디아에 비해 아삭 거리는 식감이 살아있어서, 저는 타코-퀘사디아-하리 토스 한 모금의 무한반복에 들어갔습니다. ㅎㅅㅎ

 

저는 타코를 사랑하는 서촌 주민으로서 요즘 동네에 타코 집이 계속 생기는 거 같아서 너무 기뻐요. ㅠㅠ

기존에 있었던 벨라또띠아나 이번에 새로 생긴 타코 와인바인 팔마에 웨이팅이 있다면 오에스떼를 와보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기회가 된다면 벨라또띠아와 새로 생긴 신상 타코 와인바 팔마까지 가보고 비교 후기도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찬 포부)

 

이상 동네에 타코 집이 늘어서 신이 나버린 윤뿡이의 후기였습니당=3

 

총평 및 한 줄 리뷰


메뉴 구성은 심플하지만
풍부한 식감이 매력적인 타코 집

 

총점수 : ★ ★ ★ ★

깔끔한 실내 분위기에서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해주신 타코를 먹을 수 있었고, 메뉴 구성은 심플하지만 맛은 전혀 심플하지 않고 오히려 풍부한 맛이 났습니다.! 혼밥/친구/데이트 모두 손색없는 식당인 거 같아요.

다만, 배부르게 드시고 싶으신 남성 분들은 3~4개, 여성 분들은 2~3개 정도 먹는 거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